Loading
2014.06.02 09:28 - 나쁜오빠 

우는남자 | 장동건의 건슈팅 액션 느와르

우는남자 장동건 김민희


<우는 남자>가 곧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주연인 장동건, 김민희 스타 배우에 대한 기대감도 크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긴 영화 <아저씨>를 만든 이정범 감독의 새로운 영화라는 점에서 <우는 남자>는 볼만한 액션영화로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타겟에게 연민의 감정을 느끼는 킬러 <우는 남자>

우는남자 장동건 김민희


지난 금요일 시사회를 통해 개봉전 <우는 남자>를 관람하고 왔습니다. 개인적으로 굵직한 선의 남자 배우를 멋있게 보는지라 장동건 형님의 액션에 큰 기대를 갖고 있었습니다. 예고편에서 무한 총질의 장면을 보며 눈이 호강할 수 있겠다 생각했습니다. 


우는남자 장동건 김민희


<우는 남자>는 어렸을 적 미국에 버려져 암흑 세계에서 인정하는 최고의 킬러가 된 남자 (장동건)가 임무를 수행하다 실수로 어린 소녀를 죽인뒤, 그 소녀의 엄마 (김민희)도 암살하라는 조직의 명령을 받고 고민을 하는 과정을 이야기하는 영화입니다. 그 과정에서 타겟에게 연민의 정을 느끼고 망설이는 킬러의 모습이 애잔하게 다가옵니다.



우는남자 장동건 김민희


우는남자 장동건 김민희


마흔이 넘은 나이를 무색하게 할만큼 거친 액션신도 마다하지 않은 장동건 형님의 열정을 보며 마음속으로 박수를 보냈습니다. 무한 총질과 몸을 아끼지 않는 액션신들은 보며 역시 장동건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극중에서는 갈등하는 감정 때문에 의형제와 다른 없던 동료와 싸움을 벌이는 것을 보며 냉혹하고 잔인한 킬러속에 있는 인간의 감성적이고 약한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우는남자 장동건 김민희


우는남자 장동건 김민희


나날이 발전하는 연기력에 이제는 믿고 보는 배우 김민희 입니다. <화차> 이후로 섬세한 감정표현이나 행동 연기가 너무 좋아졌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영화 <우는 남자>에서도 딸을 잃은 엄마의 슬픈 감정을 잘 표현했습니다. 딸아이가 노래를 부르는 영상을 보여 우는 장면에서는 김민희도 울고 관객들도 울고 저도 가슴이 먹먹해지더라구요.


우는남자 장동건 김민희


영화 마지막에서는 건슈팅 액션의 끝판을 볼 수 있었습니다. 오래간만에 난무하는 총격전과 액션을 보고 있으니 신이나고 좋았습니다. 몇몇 장면에서 "고마해라...마이무그따..."가 연상되기도 했구요.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이라 다소 잔인한 장면이 나오지만 눈이 즐거웠습니다. 

확실히 액션신은 화려하고 긴박했지만 내용적인 부분에서는 다소 아쉬움이 많이 남는 영화로 남았습니다. 보통 이런 액션 영화는 스토리보다는 액션에 집중이 되는 것이 사실이지만 주인공이 타겟을 죽이지 못하고 망설이는 이유나 마음이 돌아서는 모습을 이해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럼에도 난이도가 점점 높아지는 액션이나 배우들의 연기는 명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곳곳에서 터지는 재미있는 장면도 영화를 지루하지 않고 집중하게하는데 도움이 되었구요. 정신없이 번쩍이는 총격신과 어두운 분위기에 빠져드는 액션 영화를 보고 싶다면 <우는 남자>를 추천합니다.



/


▶ Homepage :: http://cryingman2014.co.kr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cryingman2014






'교양 살롱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는남자 | 장동건의 건슈팅 액션 느와르  (9) 2014.06.02
  1. 비밀댓글입니다

  2. 장동건씨도 좋지만 .. 김민희씨의 연기가 기대됩니다..

  3. 기대되는 영화군요

  4. 간만에 장동건씨 얼굴을 보니까 감회가 새롭네염 잘보고 감니다..

  5. 장동껀 영화는 안봄니다
    라이벌의식 때문에 영화를 제대로 평가를 못하겠더군요 =3=3=3

  6. 아직은 보지 못했지만 정말 기대되는 영화인것같네요!
    꼭 보러가야겠습니다!ㅎ

  7. 총격씬도 들었군요... 김민희씨 오랜만에 보겠군요

  8. 요즘 한창 상영하고 있죠.
    장동건이 나온다는 것 만으로도 한번 볼 만한 영화네요 ^^

  9. 영화 평이 별로던데 재미있게 보셨나 보네요..^^

댓글을 입력하세요